토틀, 최고의 아웃룩 토탈 애드인 솔루션

Outlook에서는 제공하고 있지 않는 대용량 파일 첨부, 수신확인, 개별발송 등 다양한 추가 기능들을 제공해 업무 생산성 및 효율성 향상시키는 아웃룩 애드인 솔루션입니다.

토틀 상세 기능/강력한 이메일 보안 기능

아웃룩에서 스팸 메일을 관리하는 방법

아웃룩 토탈 애드인 솔루션, 토틀 (totle) 2022. 8. 18. 13:07

 

스팸 이메일
어떻게 관리하고 계신가요?

 

토틀에서 제공하는 스팸 이메일 관리 기능을 활용하면 스팸 이메일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발송자에 대한 위험도를 사용자들이 직접 신고하고 이 데이터를 사용자들과 함께 확인할 수 있어 이메일 발송자에 대한 위험도를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팸 관리 기능은
어떻게 활용할 수 있나요?

토틀의 스팸 관리 기능을 활용하면 수신 이메일 발송자에 대한 위험도를 판단해 이 발송자가 보낸 이메일을 신고하거나 안전 콘텐츠로 분류해 토틀 사용자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1) 받은 편지함에서 스팸 이메일로 신고할 이메일을 클릭합니다.

2) 아웃룩 홈 상단의 토틀 메뉴 스팸 관리를 차례로 클릭합니다.

토틀 스팸관리

 

3) 해당 이메일이 스팸 이메일이라면 스팸 신고를 클릭하고 스팸 이메일이 아니라면 안심 등록을 클릭합니다.

 

이메일을 안심 콘텐츠로 등록하면 상단 토틀 스팸 관리 메뉴안전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아이콘 아래의 드롭다운 화살표를 클릭하면 다른 사용자들의 안심/신고 내역 또한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스팸으로 신고하면 상단 토틀 스팸 관리 메뉴가 노란색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수신 이메일에 대한 스팸 여부를 사용자가 직접 업데이트 및 공유하기 때문에 스팸, 바이러스 및 랜섬웨어 등으로 부터 우리 회사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제품과 관련해 문의할 사항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주세요!

▶  1:1 문의하기
▶ E: support@totle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