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 플러그인 설치 후
아웃룩에서 드래그 & 드롭이 작동하지 않아요!
오피스 플러그인 설치 후 아웃룩 사용 시 드래그 및 드롭 기능을 활용할 수 없는 증상을 겪는 사용자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오피스 플러그인에서 제공하는 드래그 앤 드롭 기능이 사용자의 컴퓨터 환경 혹은 보안 프로그램과 충돌을 일으켜 발생하는 문제로 아래 방법으로 해당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해결할 수 있나요?
1️⃣ 최신 버전의 오피스 플러그인을 사용하고 있지 않다면 오피스 플러그인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을 다시 다운로드한 후 설치를 완료합니다.
👉 홈페이지에 업로드 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오류 및 버그 등을 수정한 후 업데이트를 완료한 최신 버전입니다.
👉 오피스 플러그인 1.1.183.429 이상 버전을 사용하고 있지 않은 사용자분들은 꼭 홈페이지에서 최신버전 프로그램 다운로드 후 설치를 완료해주세요!
내가 사용하고 있는 오피스 플러그인 버전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아래 블로그 포스트에서 상세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주요 공지] 오피스 플러그인을 업데이트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 오피스 플러그인 입니다. 2021년 4월 1일 오피스 플러그인 유료 구독 서비스 출시에 따라 플랜 별 기능 업데이트 및 안정화 작업을 완료한 최신 버전 업데이트를 완료했습니다. Micr
blendthings.tistory.com
2️⃣ 아웃룩 홈 탭을 클릭해 오피스 플러그인 메뉴에서 환경설정을 클릭합니다.
3️⃣ 환경 설정 팝업창이 나타나면 좌측 메뉴 패널에서 프로그램 설정을 클릭합니다.
4️⃣ 끌어놓기 메뉴 섹션에서 기능 활성화 체크박스를 해제합니다.
5️⃣ 팝업창과 아웃룩을 종료한 후 재 시작해줍니다.
6️⃣ Outlook 재 시작 후 드래그 및 드롭 기능이 잘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주세요!
▶ 1:1 문의하기
▶ E: support@oplsupport.com
'자주하는 질문 (FAQ)' 카테고리의 다른 글
[FAQ] 오피스 플러그인 업데이트가 안돼요! (0) | 2021.06.21 |
---|---|
[FAQ] Gmail 계정 사용 중인데 예약 발송이 안돼요! (0) | 2021.06.07 |
[FAQ] 아웃룩에서 드래그 앤 드롭 작동이 안돼요! (1) | 2021.05.13 |
[FAQ] 대용량 첨부파일 다운로드 가능 기한을 조정할 수 있나요? (0) | 2021.05.11 |
[FAQ] 오피스 플러그인 설치 후 아웃룩 실행이 안돼요! (0) | 2021.05.10 |
[FAQ] 오피스 플러그인 ID 찾기 (0) | 2021.04.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