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틀, 최고의 아웃룩 토탈 애드인 솔루션

Outlook에서는 제공하고 있지 않는 대용량 파일 첨부, 수신확인, 개별발송 등 다양한 추가 기능들을 제공해 업무 생산성 및 효율성 향상시키는 아웃룩 애드인 솔루션입니다.

공지사항

[주요 공지] 4월부터 대용량 파일 첨부가 월 10회로 제한됩니다.

아웃룩 토탈 애드인 솔루션, 토틀 (totle) 2021. 1. 25. 20:28

 

4월 1일부터 오피스 플러그인 무료버전의
대용량 파일 첨부 기능 활용이 월 10회로 제한됩니다.

 

오피스 플러그인 구독형 플랜 출시에 따라 2021년 4월 1일부터 무료 버전의 기능이 제한됩니다.

2021년 4월부터 무료버전의 기능 활용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 무제한 대용량 파일 첨부  →  월 10회로 발송 제한
  • 무제한 개별 발송  →  최대 수신자 50명으로 제한
  • 무제한 매크로 발송  →  최대 수신자 50명으로 제한
  • 보안 메일 발송  →  활용 불가
  • 조직도 기능  →  활용 불가
  • 템플릿 기능  →  활용 불가

 

 

더불어 기존 무료 버전에서 템플릿 및 조직도 기능을 사용 중인 사용자 분들 중 유료 구독 모델로 전환이 어려우신 분들은 꼭 아래 가이드에 따라 기존 템플릿 및 조직도 데이터를 꼭 백업받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무료 기능 혜택 변경과 관련한 상세 내용은 아래 블로그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주요 공지] 오피스 플러그인 무료 기능 혜택이 변경됩니다.

안녕하세요? 오피스 플러그인입니다. 오피스 플러그인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껏 오피스 플러그인의 무료 서비스 제공에 많은 운영상의 어려움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사용자 여러

blendthings.tistory.com

 

 

 

 

 

어떤 구독 라이선스가
우리 기업에 적합할까요?

 

오피스 플러그인 계정이 있는 모든 사용자들은 무료 제공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횟수 (ex: 대용량 파일 첨부 월 10회) 혹은 기본 기능 이외의 기능이 필요한 경우에는 유료 구독을 통해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FREE (무료)

클라우드 (임대형)

개인/기업/공공기관에서 사용 가능한 플랜

 

☑️ 대용량 파일 첨부 월 10회

 → 파일용량 및 보관기간: 메일 당 최대 2GB

 → 총 저장 용량: 10GB / 1 User

☑️ 수신확인 및 알림

☑️ 개별 발송 (최대 발송 가능 수신자 수: 50명)

☑️ 매크로 발송 (최대 발송 가능 수신자 수: 50명)

☑️ 예약발송

☑️ 메모하기

☑️ 실시간 피드백 채팅

☑️ 안티 스팸 관리


 

 


PERSONAL (퍼스널)

클라우드 (임대형)

개인/프리랜서/소규모 조직에 적합 (20인 미만)

3,000원 / 월

VAT 별도, 1년 약정 시

(매월 사용자 당, 추가 스토리지 10GB 당 5,000원)

 

☑️ FREE 버전 에서 제공하는 모든 기능

☑️ 대용량 파일 첨부 (무제한)

 → 파일 용량 및 보관 기간: 메일 당 최대 10GB

 → 총 저장 용량: 50GB / 1 User

☑️ 개별 발송 (무제한)

☑️ 매크로 발송 (무제한)

☑️ 템플릿 (공통 양식)

☑️ 구글 계정 연동

☑️ 메일 및 파일 암호화

☑️ 고객 지원

 

구매하기


 

 

 


ENTERPRISE (엔터프라이즈)

서버 설치/구축형

강력한 보안을 원하는 기업, 대규모 조직에 적합

5,000원 / 월

VAT 별도, 1년 약정 시

(매월 사용자 당, 파일 용량 및 보관 무제한)

 

강력한 보안을 원하는 기업 혹은 대규모의 기업에 적합한 구독 플랜으로 서버를 사내에 구축해 활용함과 동시에
1년 단위의 구독형 라이선스를 함께 제공해
유지보수 및 업데이트를 한번에 받아볼 수 있습니다.

 

☑️ PERSONAL 버전에서 제공하는 모든 기능

☑️ 고객사 내부 구축형 서버 도입 (서버 및 세팅비 별도 발생)

☑️ 이메일 메시지 회수 및 삭제

☑️ 조직도 관리

☑️ 이메일 발송 승인 정책에 따른 메일 발송 제한

☑️ 강력한 관리자 도구

☑️ 고객 지원

☑️ 추가 커스터마이징 지원

 

ENTERPRISE 플랜 도입을 고려하고 계신가요?

 

 

 


 

 

 

 

 

 

FAQ [자주 묻는 질문]


▶ PERSONAL과 ENTERPRISE 플랜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PERSONAL 플랜은 오피스 플러그인의 클라우드 서버를 임대해 사용하는 플랜으로 이메일을 보낼 때 서버에 저장되는 첨부파일 및 데이터가 오피스 플러그인의 클라우드 서버에 저장됩니다. 사내에 서버를 별도로 설치하기 어려운 소규모의 기업에 적합한 플랜입니다.

 

 

ENTERPRISE 플랜은 사내에 서버를 별도로 구축해 데이터를 저장하기 때문에 사내 데이터를 사내 서버에 보관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중견/대기업/금융/공공기관 등에서 사내의 강력한 보안 정책으로 인해 클라우드에 데이터를 저장할 수 없는 경우 사내 서버를 구축해 데이터를 저장하는 엔터프라이즈 플랜이 적합합니다.

 

 

PERSONAL과 ENTERPRISE 플랜의 기능 차이가 있나요?

PERSONAL 플랜은 기본적으로 개인과 소규모의 조직에 최적화 된 플랜입니다. 개인 활용에 최적화 된 구독 형태이다 보니 사용자 별 권한 관리나 로그 관리 그리고 조직도 관리등 가능한 관리자 도구를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더불어 동일 서버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에만 가능한 메시지 회수 기능 또한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과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주세요!

▶  1:1 문의하기

▶ E: support@oplsuppor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