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틀, 최고의 아웃룩 토탈 애드인 솔루션

Outlook에서는 제공하고 있지 않는 대용량 파일 첨부, 수신확인, 개별발송 등 다양한 추가 기능들을 제공해 업무 생산성 및 효율성 향상시키는 아웃룩 애드인 솔루션입니다.

공지사항

[오피스 플러그인] 유료 구독에 대한 모든 것!

아웃룩 토탈 애드인 솔루션, 토틀 (totle) 2021. 4. 1. 08:00

 

오피스 플러그인 구독 서비스 출시!

이미 여러 번 공지해 드린 바와 같이 2021년 4월 1일 오피스 플러그인의 유료 구독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유료 구독 서비스 출시 이후 무료 버전에서 제공하는 기능들은 문제없이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용량 파일 첨부, 템플릿 및 조직도 등 유료 플랜에서만 제공하는 기능 활용이 필요하시다면 유료 플랜 구독 후 기능을 활용해 주세요!

 

 

 


FREE (무료)

클라우드 (임대형)

 

 

☑️ 대용량 파일 첨부 월 3회

 → 파일용량 및 보관기간: 메일 당 최대 2GB

 → 총 저장 용량: 5GB / 1 User

☑️ 수신확인 및 알림 월 10회

☑️ 개별 발송 월 5회 (최대 발송 가능 수신자 수: 50명)

☑️ 매크로 발송 월 5회 (최대 발송 가능 수신자 수: 50명)

☑️ 예약발송

☑️ HTML 소스 편집 및 보기

☑️ 메모하기

☑️ 실시간 피드백 채팅

☑️ 안티 스팸 관리

 

(※ 상기 무료버전 제공 기능은 2021년 12월 15일부터 적용됩니다.)


 


PERSONAL (퍼스널)

클라우드 (임대형)

3,000원 / 월

VAT 별도, 1년 약정 시

(매월 사용자 당, 추가 스토리지 10GB 당 5,000원)

 

 

☑️ FREE 버전 에서 제공하는 모든 기능

☑️ 대용량 파일 첨부 (무제한)

 → 파일 용량 및 보관 기간: 메일 당 최대 10GB

 → 총 저장 용량: 50GB / 1 User

 → 다운로드 가능 횟수: 100회 / 일

☑️ 개별 발송 (무제한)

☑️ 매크로 발송 (무제한)

☑️ 템플릿 (공통 양식)

☑️ 구글 계정 연동

☑️ 메일 및 파일 암호화

구매하기


 

 


ENTERPRISE (엔터프라이즈)

서버 설치/구축형

강력한 보안을 원하는 기업, 대규모 조직에 적합

5,000원 / 월

VAT 별도, 1년 약정 시

(매월 사용자 당, 파일 용량 및 보관 무제한)

 

강력한 보안을 원하는 기업 혹은 대규모의 기업에 적합한 구독 플랜으로 서버를 사내에 구축해 활용함과 동시에
1년 단위의 구독형 라이선스를 함께 제공해 
유지보수 및 업데이트를 한번에 받아볼 수 있습니다.

 

☑️ PERSONAL 버전에서 제공하는 모든 기능

☑️ 고객사 내부 구축형 서버 도입 (서버 및 세팅비 별도 발생) 혹은 클라우드 임대형 서버 도입

☑️ 이메일 메시지 회수 및 삭제

☑️ 조직도 관리

☑️ 이메일 발송 승인 정책에 따른 메일 발송 제한

☑️ 강력한 관리자 도구

☑️ 고객 지원

☑️ 추가 커스터마이징 지원

 

 

도입 문의 하기




 

 

 

 

유료 구독 서비스에 대한 FAQ

오피스 플러그인 유료 구독 서비스에 관한 상세 정보를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PERSONAL 플랜

💳 결제에 대해 궁금해요! (Personal 플랜)

1. 어떻게 구매 혹은 구독 할 수 있나요?

👉현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오피스 플러그인 Personal 플랜 (1인)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2. 어떤 지불 방법을 지원하나요? 

👉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지원하는 결제 방법 모두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 네이버 페이 카드 간편 결제

☑️ 네이버 페이 계좌 간편 결제

☑️ 신용카드

☑️ 실시간 계좌이체

☑️ 휴대폰 일반/간편 결제

☑️ 무통장입금 (쇼핑 결제 시 사용 가능)

 

 

3. 연 결제 이외에 월 결제도 지원하나요?

현재는 1년 단위의 연 결제만 지원하고 있으며 향후 월 결제 또한 함께 지원할 예정입니다. 월 결제 시스템이 구축되는 대로 팝업 공지 및 블로그를 통해 공유해드리겠습니다.

 

 

4. 회사에서 2인 이상 사용자가 사용할 라이선스가 필요한 경우 한꺼번에 결제가 가능한가요?

2인 이상의 라이선스는 오피스 플러그인 공식 공급 파트너사를 통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계산서 발행을 함께 지원하며 견적 및 상세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의 문의품을 작성 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PERSONAL 플랜 (2인 이상): 문의폼 제출하기

👉 ENTERPRISE 플랜: 문의폼 제출하기

 

 

 

 

 

주문방법 및 결제 후 프로세스 (Personal 플랜)

1. 주문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앞서 설명 드린 것처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결제를 통해 구독할 수 있습니다. 주문 시 오피스 플러그인 기능을 활용할 이메일 주소@ 앞부분 @ 뒷부분 (우측 이미지 참고)으로 나눠 기입해주세요. 남겨 주신 이메일에 라이선스를 발급 및 적용해 드릴 예정입니다.

 

👉 기존 오피스 플러그인 ID를 기입해주세요!
신규 사용자인 경우 오피스 플러그인 홈페이지에서 무료 버전을 다운로드 및 설치 후 신규 오피스 플러그인 ID를 생성 후 주문 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2. 주문 시 사용할 이메일 주소를 잘못 입력했어요. 어떻게 수정할 수 있나요?

스마트 스토어의 Q&A 작성을 통해 수정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최대한 빨리 반영할 수 있도록 지원해드리겠습니다!

 

 

3. 주문을 완료했는데 아직 라이선스 완료 이메일을 받지 못했어요.

라이선스 적용 완료 이메일을 구매 2~3일 이후에도 받지 못하셨다면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스팸 메일함에도 받은 이메일이 없다면 Q&A 작성을 통해 문의사항을 남겨 주세요.

 

 

4. 구매 후 라이선스 적용이 완료된 건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라이선스 적용 이메일을 받으셨다면 자동으로 Personal에서 지원하는 기능들이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별도로 세팅이 필요하지 않아 바로 기능들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5. Personal 혹은 Enterprise 라이선스 구매한 경우에도 자료를 백업 받아야 하나요?

2021년 4월 1일 이전 유료 구독 상품을 구입하신 경우에만 자료 백업 없이 기존 데이터를 계속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료 구독 제품이 출시되는 4월 1일부터는 유료 구독을 하지 않으신 사용자들의 기존 데이터에 접근 및 활용이 불가능합니다.

 

 

 

ENTERPRISE 플랜

 

💳 결제에 대해 궁금해요! (Enterprise 플랜)

1. 어떻게 구매 혹은 구독 할 수 있나요?  결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Enterprise 플랜은 오피스 플러그인 공식 공급 파트너를 통해 구입하실 수 있으며 결제는 전자 세금 계산서로 진행됩니다.

 

 

주문방법 및 결제 후 프로세스 (Enterprise 플랜)

1. 주문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Enterprise 구매를 원하시는 사용자 분들께서는 아래 Enterprise 도입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해 상세 내용을 저희에게 제출해 주세요. 도입 환경 등 상세 스펙을 영업팀에서 확인 후 담당자분께 직접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 Enterprise 도입 문의하기

 

 

 

 

 

구독 라이선스 관련 FAQ

1.     하나의 라이선스로 여러 명이 사용할 수 있나요?

오피스 플러그인 구독제품은 1개의 계정당 하나의 라이선스가 적용되는 제품으로 계정 공유가 불가능 합니다. 

 

2.     별도의 프라이빗 서버 구축 없이 Enterprise 플랜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프라이빗 서버 구축 외 클라우드 임대형 버전 또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아래 링크를 클릭해 상세 정보를 제출해주시면 저의 영업팀에서 견적 및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Enterprise 도입 문의하기

👉 입력 폼의 별도 요청 사항 클라우드 임대형 도입 문의라고 입력해주세요

 

 

3.     Personal 플랜을 연구독 이후 필요 시 Enterprise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나요?

Personal 플랜 사용 중에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경우 Enterprise 플랜으로 업그레이드 또한 가능합니다.

구독 플랜 업그레이드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이메일로 바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Email: support@oplsupport.com

 

 

 

 

 

취소 및 환불 규정

1.     라이선스를 사용하다 취소 시 환불을 받을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하지만 연간 약정 금액으로 구매한 라이선스의 발급과 적용이 완료된 이후 결제 취소를 원할 경우 일정 금액의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환불 시 연간 약정 시 책정된 월 구독비용 3,300원 (VAT 포함)이 아닌 월 구독 단가 3,960원 (VAT 포함)로 구독 취소 시점부터 월할 계산됩니다.

 

[예시] 1년 구독 이후 5개월 10일 사용 시점에 구독 취소하는 경우 환불 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VAT 포함 금액)

👉 1유저 연 구독비용: 3,300원 X 12개월 = 39,600원

👉 6개월 사용료 (5개월 10일 사용 시) – 3,960원 X 6개월 = 23,760원

👉 환불액= 연간 구독 비용 - 6개월간의 사용비용

💰 39,600원 – 23,760원 = 15,840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주세요!

▶  1:1 문의하기

▶  E: support@oplsuppor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