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아웃룩 애드인 솔루션을 지금 바로 사용해보세요! 자세히보기

자주하는 질문 (FAQ)

[FAQ] 발송옵션이 비활성화 되어 있어요.

오피스플러그인 2021. 1. 5. 12:57

 

오피스 플러그인 발송옵션 메뉴 비활성화!
어떻게 해결할 수 있나요? 🤔

 

오피스 플러그인 발송옵션이 비활성화 되어 있을때!

 

 

오피스 플러그인 메뉴가 갑자기 비활성화 되는 문제로 저희에게 문의해 주시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이럴 때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현재 사용 중인 메일 계정을 추가해보세요.

 

 

 

[STEP BY STEP]
이렇게 해보세요! 

 

1. 아웃룩 메뉴를 클릭해 오피스 플러그인 환경설정을 클릭합니다.

 

 

2. 환경설정 - 오피스 플러그인 팝업 창 좌측 두번째 메뉴 연결된 아웃룩 계정을 클릭합니다.

 

3. 연결된 Outlook 계정 메뉴 하단의 연결계정 추가 버튼을 클릭해 사용하고자 하는 이메일 계정을 추가해 줍니다.

 

 

위 프로세스와 같이 이메일 계정 추가 후에도 발송옵션 메뉴 비활성화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에는
1:1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주세요!

▶  1:1 문의하기

▶  E: support@oplsupport.com

 

 



출처: https://blendthings.tistory.com/entry/FreePersonalEnterprise-단체-메일-발송-결과를-분석하는-방법?category=824485 [오피스 플러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