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아웃룩 애드인 솔루션을 지금 바로 사용해보세요! 자세히보기

2021/06/09 2

[Free/Personal/Enterprise] 단체 메일 발송 결과를 분석하는 방법

이메일을 보내면 끝? 아니죠~ 이메일 보낸 이후 성과 측정이 제일 중요합니다! 이메일의 내용을 잘 작성해 수신자에게 발송하는 것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이메일 발송 이후의 성과 측정입니다. 아무리 좋은 콘텐츠를 담고 있는 이메일을 보내도 수신자가 읽지 않으면 소용이 없기 때문이죠. 누가 얼마나 이메일을 열어봤는지, 어떤 요일 그리고 몇 시에 가장 많이 열어봤는지에 대한 데이터를 잘 파악해두면 추후 이메일 발송 시 이를 참고해 수신자들이 가장 이메일을 많이 열어보는 시간대에 이메일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열람률이 높아지면 그에 따른 이메일 캠페인 성과도 함께 높아지겠죠? 성과를 분석하고 이를 추후 캠페인에 활용하려면 어떤 데이터를 살펴봐야 하나요? 오피스 플러그인의 결과 분석 기능을 활용하면 전송한 이..

[Outlook] 아웃룩 이메일 수신이 안돼요

아웃룩을 사용중인데 이메일 수신이 안돼요! 이메일이 어느 순간부터 수신되지 않거나 특정 이메일을 받지 못하는 현상이 지속되는 경험을 하신 적이 있으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일반적으로 Outlook 사용자들이 겪는 이메일 수신 불가의 원인은 무엇인지 그리고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Window용 Outlook 2013, 2016 및 2019 버전에 적용됩니다. 아웃룩에서 이메일 수신이 안되는 8가지 원인 1) 아웃룩이 중단된 경우 2) 아웃룩이 인터넷에 연결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 / Outlook이 오프라인으로 작동하도록 설정된 경우 3) 이메일 메시지가 정크메일 폴더로 들어가 있는 경우 4) 다른 디바이스에 저장되어 있는 경우 5) 이메일 프로필이 손상된 경우 6) 이메일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