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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오피스플러그인 2017

[공지] '오피스플러그인' 시작을 위한 '아웃룩 설정'

오피스플러그인 X 짜투리 오피스플러그인 2017.11.08 09:24

[효과적인 메일관리, 오피스플러그인 시작을 위한 아웃룩 설정]



안녕하세요. 아웃룩 사용의 불편함을 진단하여,
아웃룩 수신확인/아웃룩대용량첨부/예약발송/ 아웃룩EML, PDF 다운로드/ 보안메일발송/ 지도,이미지첨부/ 오디오,녹화 기능 등을 담은 '오피스플러그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블렌드 씽즈 마스터입니다.


오피스플러그인을 사용하는 분들의 <오피스 플러그인' 시작을 위한 '아웃룩 설정 방법>에 대한 문의가 많아

'공지'를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오피스플러그인 시작을 위한 아웃룩 설정 방법


1. 아웃룩 실행하기
여러분의 PC에 MS Office 가 설치되어 있는 지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설치되어 있다면 아웃룩은 기본적으로 설치가 되어 있기에, 아웃룩을 실행해주세요.

2. 아웃룩 계정 추가하기
아웃룩 실행 후 왼쪽 상단의 [파일]> [정보]> [계정설정]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3. [ 계정추가] 버튼을 누른 후 팝업창에서 [수동설정 또는 추가 서버 유형] 으로 선택


4. [POP 또는 IMAP] 선택 후 [다음]으로 이동합니다.



5. 계정 정보 입력란에는 하단의 그림과 같이 입력해주세요 :)






6. [기타설정] -  [보내는 메일서버] 탭 > [보내는 메일서버(SMTP) 인증필요] 버튼 클릭

7. [고급] 탭 >   [암호화된 연결 (ssl)필요] 체크, 내는 메일서버값은 각 메일서버의 값으로 셋팅 후 [확인]





8. 모든 설정 완료 후 [계정 설정 테스트]를 통해 보내기, 받기 테스트가 모두 통과하면 끝!







위 순서대로 진행하면 '오피스플러그인' 사용을 위한 아웃룩 설정은 끝입니다.
오피스플로그인의 다양한 기능을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오피스플러그인' 


OfficePluginSetup.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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